유니베라가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에 대한 인체 방어 체계를 구축을 위한 신제품 알로청 플러스를 출시한다.
알로청 플러스는 세계일류상품으로 20년 연속 선정된 고품질 알로에를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니베라 알로에는 2003년부터 2022년까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로부터 면역 방어체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 알로청 플러스에는 프로폴리스, 티에프(TF)-343, 브로콜리 새싹, 녹차, 복합황금추출물, 비타민C, 쌍화농축액 (작약뿌리, 천궁뿌리줄기, 참당귀뿌리, 황기뿌리, 지황뿌리, 감초, 계피줄기껍질, 생강뿌리, 대추) 등 유니베라가 엄선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알로청 플러스는 체내 흡수율을 고려한 액상 타입으로 하루에 1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주로 환절기 건강관리가 신경 쓰이는 분, 야외 활동을 자주 하는 분, 유해한 업무 환경으로 인한 건강이 걱정되는 분, 면역력이 감소해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 장 건강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분,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분, 건강 유지 및 건강 증진을 원하는 분께 추천한다.
알로청 플러스는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