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소화 걱정 없는 100% 동•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코어리셋 프로틴’은 근육건강과 소화를 고려해 식품 첨가물 없이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5종 프로틴을 균형있게 설계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원활한 단백질 소화를 위해 카제인과 유청, 식물성 단백질을 각각 1:3:2의 비율로 맞춰 배합을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100% 식품으로부터 얻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핵심원료인 뉴질랜드 초지방목 우유 단백질과 우유단백혼합분말은 우리 몸과 같은 구조의 A2 단백질 100%가 함유돼 소화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 3종(완두 단백질, 잠두콩 단백질, 쌀 단백질)은 첨가물 없이 100% 원물 그대로 갈아 넣어 식품이 가진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완두단백질과 쌀 단백질은 코셔 인증, 할랄 인증 등 글로벌로부터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코어리셋 프로틴’은 단백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과 체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를 돕는 판토텐산은 물론, 칼슘과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한 철이 함유되어 있어 한 번의 섭취만으로 에너지·뼈·근육·혈액 건강까지 11가지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