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분말 형태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돌풍을 이어갈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타입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 타입으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지난 17년간 프리미엄 산양분유 시장을 이끌어온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분유 제형인 기존 `하이뮨’을 파우치 타입으로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여기에 검은콩을 담아 영양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보다 맛있게 개발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와 칼슘 흡수,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를 포함한 비타민 12종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근육을 이루는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해 장 건강도 지키고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챙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과 편리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마시는 하이뮨은 이러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