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이 최근 코 건강과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등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비 365’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황사,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이 악화됨에 따라 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장마철은 습도가 높아짐에 따라 코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다. 이 시기는 개인 면역기능을 떨어뜨려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등과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빈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일양약품은 3중 기능성 원료를 바탕으로 한 ‘코비365’를 출시해 판매 중이다. 주원료인 구아바잎 추출 복합물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이다. 이는 4주간 인체 시험을 거친 결과 콧물, 재채기에 있어 증세가 개선됐다.
코비365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도 함유돼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된다. 전체적으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코비 365는 출시 기념으로 2개월분 구매 시 1개월 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코비365는 과민반응으로 인해 재채기, 코 가려움증, 콧물 등이 지속되어 어려움을 겪은 분에게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특히 콧물이 잦아 휴지 물티슈를 늘 갖고 다니거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에게 유용한 반응을 보이니 매일 편하게 정량만큼 섭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