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피부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활용한 병·의원 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는 발효허니부쉬의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출시한 병·의원 전용 제품이며, 타블렛 제형으로 복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1일 2회(1회 2정) 복용시 필링, 레이저 등 피부 미용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건조 증상을 완화하고,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피부 탄력 저하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 에게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는 기존에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해 선보인 다양한 ‘이너셋’ 브랜드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에 비타민C 와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로, 휴온스의 우수한 자체 발효 기술로 개발됐다.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으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주름, 보습,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며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를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C와 함께,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및 건강 개선 효과를 높였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병·의원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하게 됐다. 피부관련 특허를 받은 개별인정형 생리활성물질인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비타민C와 콜라겐까지 배합한 제품인 만큼, 스킨케어·에스테틱 관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