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일명 ‘푸딩염색약’에서 2017 겨울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는 총 2가지로, 블리치전용 컬러인 ‘스모키 애쉬 블라썸’과 딥한 블랙으로 턴컬러가 가능한 ‘스모키 딥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모키 애쉬 블라썸은 동양인에게 시술이 어려운 애쉬컬러와 핑키한 컬러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매력적인 컬러조합으로 보다 세련된 핑키 컬러를 선사한다. 블리치 전용 컬러로 이지엔 라이트 업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로 탈색탈염 후 시술하면 보다 딥한 스모키 애쉬 블라썸 컬러로 연출 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스모키 딥 블랙은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모발이 손상되어 어둡게 염색을 해도 컬러 유지가 안 되는 이들의 완벽한 턴을 도와주는 컬러다. 개학 후에도 1학기 정도는 윤기 있는 딥한 블랙컬러가 유지된다.
동성제약은 “그동안 딥한 스모키 애쉬컬러는 셀프염색에서 구현되기 어려웠지만, 셀프 헤어 블리치 시술과 함께 다양하게 애쉬한 반사빛 표현이 가능해졌다”며 “이번에 출시된 스모키 애쉬 블라썸 역시 이지엔만의 깊은 컬러감의 세련된 애쉬 컬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엔은 본격적인 제품 출시 전 파워유튜버 김남욱과 콜라보한 스모키 애쉬 블라썸 사용 후기 영상을 공개하며 신컬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