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알브라이트 플러스’ 출시

“눈과 두뇌 건강, 혈행 관리까지 토털 솔루션”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 사용, 미세먼지 등의 환경오염, 스트레스 등에 노출된 현대인에게 있어 건강한 눈, 두뇌 관리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가 신제품 알브라이트 플러스를 최근 선보였다. 알브라이트 플러스는 EPA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루테인, 비타민A 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두뇌 건강(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의 3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개인차가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40대가 지나면 시력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소한 단어나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 등 눈과 두뇌의 기능이 점점 약해진다.

특히 기억력을 주관하는 뇌세포는 30세부터 감퇴되기 시작한다. 또 운동부족과 식습관의 문제로 인해 혈중 콜레스테롤이 증가하며 혈류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로 인해 눈과 두뇌에 들어가는 혈액 순환이 저하되면 산소나 영양소 공급에 장애가 생겨 다양한 문제가 발생될 수 있다.

유니베라는 이같은 점을 감안해 눈과 두뇌, 혈행 개선까지 모두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출시했다.

제품의 핵심 경쟁력은 눈, 두뇌, 혈행까지 토털 솔루션이 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 설계다.

개발을 담당한 건식BM 성봉해 과장은 눈과 두뇌 그리고 이 둘의 건강 관리의 기본인 혈액순환까지 한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원료 뿐 아니라 부원료의 선정 및 배합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알브라이트 플러스로 기억력 개선 등의 두뇌 건강, 건조한 눈, 안구 황반색소 감소 등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을 총체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강조했다.

알브라이트 플러스에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r-TG(re-esterified Triglyceride) EPA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사용됐다. r-TG타입은 특수공법을 통해 에탄올, 지방포화산 등 불순물을 제거한 자연 형태와 유사한 품질이다.

무엇보다 임산부, 어린이, 수험생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 남태평양 심해에 서식하며 먹이사슬의 최하위 단계의 엔쵸비(멸치)를 사용해 중금속, 수은 등의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어획부터 정제까지 철저한 품질관리기준에 맞춰 전 공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IFFO, IFOS 5 star 인증)

이밖에도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과 비타민A를 주원료로, 유니베라의 독자성분인 알로에복합추출물 N-932, 쌀배아 추출물, 비타민B, 비타민E 등을 부원료로 첨가해 눈과 두뇌, 혈행의 3중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알브라이트 플러스는 노안과 기억력 감퇴, 혈액순환 건강이 염려되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두뇌를 많이 사용하는 수험생 및 직장인, DHA의 공급이 필요한 임산부와 수유부,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필요한 제품이다.

12회 총 4캡슐을 섭취하는 제품이며 3개월분(600mgX360캡슐)이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플래너(UP)에게 구입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