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를 런칭하고,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인 부츠에 입점시켰다고 8일 밝혔다.
부츠는 신세계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럭스토어로, 뷰티 및 헬스케어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VAP가 입점한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으로, VAP는 이번 부츠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에서 VAP 대표 품목인 뷰티젤리 5종 구매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VAP는 네츄럴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알약이나 가루약이 대부분인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국내 최초로 오일형태의 제품을 개발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젤리형, 파우더형 등 다양한 제형과 선호도 높은 맛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진열된 제품은 편의성과 맛이 좋은 뷰티 젤리인 ‘스킨콜라겐젤리’ 등 10개 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신규브랜드로인 VAP가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얼라이브의 아시아지역 수출 경험을 살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부츠매장에VAP가 진열되는 날이 오도록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