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의 계열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제약사의 전문적인 피부 노하우가 담긴 ‘더마 엘라비에 매스용 마스크 3종(피부진정, 각질관리, 수분폭탄)’을 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세 제품 모두 휴메딕스의 엘라비에 필러와 동일한 핵심 성분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성능을 선보인다.
골든타임 쿨링 마스크인 ‘더마 엘라비에 울트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는 스트레스 및 야외활동 등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불어넣는 역할을 하며, 알란토인 및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가 있다.
버블 톡톡 마스크인 ‘더마 엘라비에 클리어 버블 톡스 마스크’는 부착과 동시에 보글보글 버블이 생성되면서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동시에 마사지 기능을 하는 팩이다. 애플아미노산 성분이 모공 속 정리 및 피부 표면의 미세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밤 껍질 추출물이 모공 수렴에 도움을 준다.
수분보충 효과가 있는 ‘더마 엘라비에 하이드로 에너지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크리미한 크림 타입의 농축보습 마스크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더마 엘라비에 하이드로 에너지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울트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는 ‘셀루분 마스크’로, 기존의 부직포 시트의 단점을 개선한 소재다. 이는 Water HugCell 공법을 이용하여 대나무에서 추출한 시트에 바이오 셀룰로오스 코팅막을 생성해 수분과 영양 성분이 피부 밖으로 증발하는 것을 막아 피부에 쿨링 효과를 주고,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다.
더마 엘라비에 마스크 3종은 5월 중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판매망은 면세점과 해외수출 등으로 점차 확대될 계획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