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저자극 선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케어존의 신제품 저자극 선케어는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과 자극의 완화를 도와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차단제 100% 더마 리페어 선크림,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피부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 UVA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PA++++ 지수의 레포츠 선블록 포 플러스(4+)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세가지 펩타이드 원료를 함유한 카밍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햇빛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 손상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대표제품 더마 리페어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고 가려워지기 쉬운 민감한 피부에 100%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순하게 보호해주고 9가지 성분을 무첨가,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선크림이다.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는 가볍고 산뜻한 에센스 타입으로 진정효과가 뛰어난 그린치드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준다. 닥터솔루션 레포츠 선 블록 4+는 뛰어난 UVA차단 효과의 PA++++ 기능을 담아 한층 더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