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홍삼음료 ‘발효 허니부쉬 홍삼골드’를 맛과 디자인을 개선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내달 출시 예정인 ‘발효허니부쉬 홍삼골드’는 기존 출시했던 제품을 리뉴얼 하면서 허니부쉬와 홍삼 맛의 조화를 살렸고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허니부쉬 꽃의 이미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는 휴온스내츄럴의 브랜드인 ‘챙김’의 첫 제품이다.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한 파우치 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한 세트당 70ml용량으로30포로 구성되며 주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챙김 얼리어답터 체험단’을 28일 오전까지 모집한다.
휴온스내츄럴의 식품 브랜드 ‘챙김’에서 진행하는 이번 체험단 행사는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28일 오전까지 위블 체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효허니부쉬추출액은 휴온스에서 연구개발한 천연물 유래생리활성물질로 허니부쉬를 추출․발효하여 만든 피부관련 특허물질이다.
지난 3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내용으로 개별인정을 받은바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의약품과 미용·성형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 온 토탈헬스케어기업 휴온스의 식품‧건강기능식품 자회사로, 식품 브랜드 ‘챙김’을 공식 런칭하고 앞으로 차별화된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