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대표이사 강석희)가 면역력 향상과 장 운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애(愛)유산균’을 출시했다.
CJ헬스케어 홍삼애(愛)유산균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홍삼’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분말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산 6년근 파주 홍삼과 글로벌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장 부착력, 생존력, 열 안전성이 확인된 7종의 유산균을 사용했다.
첨가물 없이 통째로 간 홍삼을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분말로 만든 홍삼애(愛)유산균은 홍삼 특유의 쓴 맛이 거의 없어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홍삼은 실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소재이며, 유산균은 장 내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 받은 소재다.
CJ헬스케어 홍삼애(愛)유산균을 담당하고 있는 조성욱 브랜드매니저는 “NS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홍삼애(愛)유산균의 판매경로를 다른 온라인쇼핑몰들로 확대할 계획이며, 다양하고 차별화 된 프로모션을 통해 전 국민의 필수 건강아이템으로 육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