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가 2025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를 위한 ‘프레시 카밍 라인’을 출시했다.
프레시 카밍은 산뜻한 수분과 피부 진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밸런스를 찾아주는 수분 진정 라인이다. 라네즈만의 스킨 이퀄라이징 기술은 수분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해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개선해 준다. 또 청정 해양 심층수와 천연 유래 리치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수분 진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젤 클렌저와 토너, 세럼, 모닝 마스크로 구성됐다.
라네즈 프레시 카밍 토너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진정 토너로,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과 함께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유해한 4가지 성분을 배제한 4 free 제품으로 평소 트러블이 일어나는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었던 이들에게 맞는 저자극 토너며, 오일 프리 성분으로 토너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함께 선보이는 라네즈 프레시 카밍 모닝 마스크는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공급하고 강력한 진정을 도와주는 리브온 타입 마스크다.
입자가 잘게 쪼개져 더욱 흡수가 잘되는 혁신적인 에어 무스 제형, 그리고 천연 유래 리치 추출물과 진정 성분인 판테놀까지 함유돼 강력한 진정작용을 도와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두드리듯 피부에 흡수시켜주면, 바쁜 아침에도 마치 시트마스크를 한 듯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