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단백질, 식이섬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TR90 쉐이크 녹차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TR90 쉐이크 녹차맛’은 설레는 봄, 싱그러운 초록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녹차로 맛을 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대표적인 웰빙 원료인 녹차를 사용, 녹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녹차 가루가 11% 함유되어 있으며 한 포 당 15g의 단백질,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올바른 영양섭취를 도와준다.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로 설계된 맛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봄철을 맞아 겨우내 무거워졌던 몸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파마넥스는 최근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녹차처럼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녹차맛을 신규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TR90 쉐이크는 바닐라맛과 초콜릿맛 2종이 출시되어 있다.
1회 제공량의 칼로리는 107kcal로 우유와 함께 마셔도 밥 한 공기의 칼로리인 300kcal보다 적은 230kcal라 든든하면서도 칼로리 걱정 없이 식사대용으로 섭취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 황지연 마케팅팀 팀장은 “‘TR90 쉐이크’는 체중 조절 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및 칼로리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각종 영양소를 고르게 함유한 제품”이라며 “봄을 맞아 칼로리 조절을 통해 체중조절을 원하는 분들이나 바쁜 생활로 인해 식사를 거르는 분들이 고른 영양소가 담긴 쉐이크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TR90 쉐이크’는 1일 1~2회 섭취하면 좋고 섭취 시 우유 또는 두유 200ml에 1포를 넣고 잘 저은 후 마시면 된다. 가격은 1박스(33g X 15포)에 7만 8000원이다. 파마넥스는 ‘TR90 쉐이크 녹차맛’ 신규 출시를 기념하여 종류에 상관 없이 TR90 쉐이크 2개 구매 시 TR90 쉐이크를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용 쉐이커인 ‘에이지락 TR90 쉐이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