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패티와 소스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푸짐함과 볼륨을 살린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에 숯불향을 가미한 바베큐 소스와 치즈, 토마토 등을 더해 맛의 조화와 푸짐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 가격 면에서도 가성비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버거 단품 3200원, 세트 5200에 판매하며,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착한점심’에는 세트 3900원으로 정상 가격 보다 약 2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 증정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오후 5시부터 전국 일부 매장에서 선착순 고객 50명 대상 ‘숯불바베큐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며, 22일에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숯불바베큐세트를 31일까지 전 시간대 39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을 발송한다.
단, 무료 증정 이벤트 운영점은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숯불바베큐버거’는 더블 패티를 사용해 시각적인 푸짐함과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 스모크한 향을 기본으로 한 맛이 조화로운 제품으로 버거의 속을 꽉 채운 콘셉트의 제품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