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하루 종일 뽀얗고 뽀송뽀송한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국내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돼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뽀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구현하는 에어 제트 밀(Air Jet Mill) 공법으로 파우더 특유의 건조함 없이 가볍고 투명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뽀얗고 뽀송뽀송한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준다.
얼굴은 물론 피지가 올라오는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잘 익은 복숭아 향이 더해져 복숭아 과즙이 퍼지듯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11,000원/15g)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소용량(6000원/5g)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유분과 피지 분비가 늘어가는 봄, 공 들인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스킨 푸드의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로 하루 종일 뽀얗고 뽀송뽀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