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홈서비스 주문 채널 앱 리뉴얼 기념 신규 가입 고객 및 모바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증정 및 쿠폰 6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고객의 온라인 이용 주문율 증가로 인해 고객 편의성 확대 및 주문 간소화 과정을 위한 리뉴얼을 진행 했다.
특히 홈서비스 주문 고객 대상에 한해 운영하는 쿠폰의 사용률을 높여 고객 혜택을 늘리고자, 전용 쿠폰함을 추가 개설했으며 기존 장바구니를 통한 결제 과정을 바로 결제 기능을 추가해 고객의 주문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 과거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만 가능했던 기능에서 L.Pay 및 L.Point 사용이 가능하도록 결제 수단을 추가 확대 했으며 점차 고객 편의성을 위해 결제 수단을 확대할 계획이다.
3월 한달간 롯데리아 홈서비스 앱 신규 설치 주문 고객에게는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며 4월 30일까지 홈서비스 인터넷 및 모바일 APP 또는 Web 주문 고객에게 홈서비스 전용 쿠폰인 버거 2종(데리버거, 치킨버거)과 디저트 4종(치즈스틱, 오징어링, 양념감자, 콘샐러드)을 증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주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시스템 개선을 통해 주문 편의성 확대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의 더욱더 편리한 시스템 이용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