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봄의 맛을 느끼기에는 딸기 음료가 제격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은 봄 시즌을 맞아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색다른 음료를 출시했다.
주스솔루션에서 선보인 ‘니트로 스트로베리’는 냉동이나 퓨레가 아닌 생딸기로 만든 주스 위에 질소를 주입한 귀리 우유 거품을 올린 이색 음료다. ‘니트로 콜드브루’ 등 질소를 활용한 음료가 큰 사랑을 받으며 트렌드로 자리매김 함에 따라, 주스와 질소가 접목된 새로운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질소를 주입한 귀리 우유는 거품 형태로 곡물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빨대로 먼저 귀리 우유 거품을 가볍게 맛보고 생딸기 주스와 거품을 섞어 마시면 한층 담백하고 부드러운 생딸기 주스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딸기 음료 2종도 함께 내놓는다. 기본에 충실한 ‘스트로베리 주스’는 신선한 생딸기를 원물의 식감이 느껴지도록 굵게 갈아 제철 과일의 맛을 그대로 전하며, '스트로베리파인 주스'는 딸기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를 한잔에 담아 선보인다.
주스솔루션은 설탕이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맛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음료를 선보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주스 브랜드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주스솔루션은 매장에서 직접 착즙해 클렌즈 효과에 도움을 주는 천연 부스트 주스와 신선한 제철 과일 음료를 두 축으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주 고객층이 2030의 젊은 층이니 만큼 트렌드를 접목한 차별화된 음료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