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2017년 정유년 설을 맞아 알차고 실속 있는 구성의 ‘2017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받으시는 분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 구성을 확대하는 한편, 드리는 분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제품을 강화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사조해표는 해표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심팜 등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합구성 선물세트 ‘안심특선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강화했다.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 ‘해표 고급유’, ‘100% 한돈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참기름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65호와 참치, 캔햄 구성의 안심특선 11호는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반 참치캔과 차별화 된 맛을 원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생생참치’ 구성을 확대했다. ‘생생참치’는 얼리지 않은 생참치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으로, 참치 통살을 그대로 담아 담백하며 식감이 뛰어나다. 레귤러와 핫스파이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매운 고추가 들어간 ‘핫스파이시’는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밥 반찬 또는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생생참치를 비롯해 고급유, 참치, 캔햄, 참기름 등 알찬 구성의 안심특선 115호, 안심특선 생생2호 등의 인기가 예상된다.
더불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표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는 할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급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안심특선 87호는 생생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등 푸짐한 구성으로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최익제 담당은 “사조해표는 위축된 소비시장과 부정청탁 금지법 시행으로 중저가 선물세트의 인기가 예상 됨에 따라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를 강화하는 한편, 프리미엄 제품 등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실용과 실속을 담은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로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