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대표 나상균)이 새로운 김밥 메뉴를 출시했다.
바르다김선생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색다른 김밥 메뉴 ‘매콤장아찌김밥’과 ‘크랜베리새우김밥’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김밥 2종은 무장아찌와 크랜베리라는 독특한 식재료를 사용, 차별화된 맛으로 출시 전 시식 행사에서부터 호응을 얻은 메뉴다.
‘매콤장아찌김밥’은 매콤한 양념으로 무친 무장아찌와 제철 맞은 시금치를 속재료로 한 메뉴로 짭조름한 무장아찌맛과 시금치의 신선하고 건강한 맛이 돋보이는 메뉴이다.
‘크랜베리새우김밥’은 상큼한 맛과 붉은 빛깔이 특징인 크랜베리와 바삭한 새우튀김, 고소한 땅콩마요소스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식감과 맛을 담고 있다.
바르다김선생은 김밥 신메뉴 출시와 함께 ‘크랜베리새우김밥’ 포함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눈 건강과 암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진 크랜베리 한 봉지(40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크랜베리 증정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김밥 메뉴 2종은 건강은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맛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메뉴다”며 “이번 신메뉴가 일반적인 김밥과는 다른 색다른 재료로 김밥 속을 구성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