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자연스러운 컨투어링으로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슈가 스틱 컨투어링’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슈가 스틱 컨투어링(7.5g)’은 하이라이터 2종과 쉐이딩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치 내 피부인 듯 가볍게 밀착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탕수수추출물과 비타민A, C, E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보호해준다. 또한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 2종은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화사한 톤업 효과를 주는 ‘머랭 톤업&하이라이터’와 은은한 핑크 펄로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는 ‘마시멜로 하이라이터’로 구성돼 있으며, 쉐이딩 2종은 자연스러운 윤곽 쉐이딩을 도와주는 ‘쿠키 쉐이딩’과 좀 더 깊이감 있는 음영 표현을 할 수 있는 ‘초코 쉐이딩’으로 구성돼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얼굴형 결점을 커버해 얼굴 다이어트를 한 듯 작은 얼굴로 만들어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페이스 음영 표현을 도와주는 ‘슈가 스틱 컨투어링’으로 올 가을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