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수능선물 건강기능식품 제안
수험생 컨디션 관리를 위한 경남제약 3총사 ‘휴休’ ‘휴릴렉스’ ‘굿나잇비타4’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최상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숙면을 도와주는 제품들이 수능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중 시험의 압박감 등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해 수험생들의 숙면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의 ‘휴休’, ‘휴릴렉스’ ‘굿나잇비타4’가 관심을 받고 있다.
‘휴休’, ‘휴릴렉스’ ‘굿나잇비타4’의 주성분인 L-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성분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뇌파 발생을 유도하여 수험생들이 릴렉스한 상태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테아닌 성분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6, 비타민C, 판토텐산의 4가지 비타민을 주원료로 더하여 피로에 지친 수험생들의 활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맛과 편의성도 더했는데 달콤한 밀크맛의 분말제품으로 1일 2포를 물 없이 입에 털어 맛있게 섭취하면 된다.
‘휴休’와 ‘굿나잇비타4’의 포장단위는 60포 1개월 분량으로 각각 롯데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휴릴렉스’는 14포 규격으로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경남제약 유병길 유통사업팀 차장은 “수험생들의 불안감을 덜고 컨디션 관리를 위한 숙면용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휴休’와 ‘휴릴렉스’, ‘굿나잇비타4’가 수능선물로 관심이 높다”며 “수험생들이 이 제품을 통해 남은 기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