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가 안티에이징 쿠션의 대표인 ‘마린 콜라겐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 ‘마린 콜라겐 쿠션 EX SPF50+/PA+++’를 출시한다.
마린 콜라겐 쿠션은 저분자 마린 콜라겐을 함유해 메이크업 단계에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함께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온 제품이다.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1년 만에 누적 판매 300억원을 돌파하고, 국내 유명 모바일 뷰티 앱 서비스인 ‘화해’가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 쿠션 부문 에서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린 콜라겐 쿠션 EX는 기존 제품에서 성분과 기술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함량이 2배나 강화된 저분자 마린 콜라겐(함량 188,800ppm) 성분이 최상의 탄력감을 선사하고, 7배 강화된 진주 성분이 바르는 즉시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새롭게 함유된 트리필 오일 콤플렉스는 건강한 윤기막을 형성해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으로 높은 커버력에도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거부감 없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것도 특징.
이 외에도 5겹으로 된 ‘커튼셀 퍼프 EX’는 내용물의 유실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심해를 연상 시키는 딥블루컬러와 조개, 파도를 모티브로한 로즈골드 용기 디자인은 신비로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린 콜라겐 쿠션 EX는 주요 홈쇼핑 채널 및 아모레퍼시픽몰, 리리코스 입점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