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복분자 아이 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복분자 아이 케어’ 2종은 복분자 추출물과 12가지 한방약초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눈가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미백 효과와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가진 이중 기능성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이다.
스킨푸드 ‘복분자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스킨푸드 대표 아이크림 제품인 ‘복분자 아이크림’의 영양감과 주름 개선 효과는 유지하면서 미백기능성 및 피부 밀착력을 강화하였다.
또한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튜브 타입 용기로 개선하고 넉넉한 사이즈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했으며, 눈가뿐만 아니라 미간, 팔자, 목 주름 등 생활 습관으로 생긴 모든 주름을 케어 할 수 있도록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복분자 토탈 링클 케어 마스크 포 아이존’은 고글 모양의 아이 마스크로 눈가 전반을 집중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눈가 전용 마스크 제품이다. 일반 시트보다 더욱 촉촉하고 시원한 사용감의 크림 믹싱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좀 더 깊고 풍부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눈가는 피부 조직이 얇고 노화가 가장 빠르게 진행되는 부위로 20대부터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복분자 아이크림’의 명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도록 출시한 스킨푸드 ‘복분자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눈가 전용 ‘복분자 토탈 링클 케어 마스크 포 아이존’으로 생기 있고 탄력 있는 눈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