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대표 김재수)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엔도숍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뉴 백수오궁’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뉴 백수오궁은 중년여성 대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명령제와 깐깐한 제조, 관리과정을 거쳐 더욱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새롭게 태어난 제품이다.
7월 체험단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내츄럴엔도텍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엔도숍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매월 정기 체험단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는 쿠퍼만 박사가 고안한 갱년기 지수 체크 항목을 마련, 중년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 증상을 간단하게 스스로 체크해 볼 수 있다.
갱년기 지수 체크 후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사연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체험단 선정 및 발표는 쇼핑몰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갱년기 여성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줬던 ‘백수오궁’이 더욱 깐깐한 과정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돼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런 기회를 마련했다”며 “체험단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체험단 뿐만 아니라 진품 백수오 농장체험 등 소비자 의견을 직접 수렴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