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세계 각국 6가지 과일의 생생한 제형을 그대로 담은 스페셜 홈케어 마스크 ‘프레쉬메이드 마스크’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프레쉬메이드 마스크’는 수박, 크랜베리, 레몬, 사과, 코코넛, 파인애플 등 세계 각국에서 자란 6가지 싱싱한 과일의 질감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오일, 실리콘오일, 소르빅애씨드, 벤질알코올 등 제품별 6無, 7無첨가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제품별 無첨가 성분 상이) 제품은 워시오프 마스크 4종과 탄력 트리트먼트 마스크 1종, 필링 마스크 1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시 오프 마스크 4종은 수박을 갈아놓은 듯한 시원한 수분 젤이 달아오른 피부에 밀착되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을 돕는 ‘프레쉬메이드 워터멜론 마스크’, 크랜베리 시럽처럼 독특한 젤 포뮬러가 보습 및 토닝 효과를 주는 ‘프레쉬메이드 크랜베리 마스크’, 몽글몽글한 레몬 과육을 갈아놓은 듯한 상큼한 수분 젤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프레쉬메이드 레몬 마스크’, 사과잼처럼 쫀득하고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가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선사하는 ‘프레쉬메이드 애플 마스크’ 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 후 세안이 필요 없는 리브 온 타입의 마스크 2종도 함께 구성됐다. 코코넛 밀크처럼 피부에 수분 방울이 촉촉하게 맺혀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트리트먼트 마스크 ‘프레쉬메이드 코코넛 마스크’, 파인애플 요거트처럼 쫀쫀한 필링 크림이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PHA 함유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필링 마스크 ‘프레쉬메이드 파인애플 마스크’는 그 날의 피부 상태나 고민에 맞게 스페셜 홈케어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요즘같이 햇빛이 강하고 자외선 지수가 높은 시즌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욱 꼼꼼하게 진정 및 보습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올 여름, 생생한 과일의 영양과 수분을 그대로 담은 스킨푸드 ‘프레쉬메이드 마스크’로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과일처럼 싱그러운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