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넓어지고 처진 모공에 피지는 잡아주고 수분감은 채워주어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공 집중 케어 ‘풋사과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풋사과 라인’은 데일리 모공 케어 기초 3종과 모공을 즉각적으로 조여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인 워시 오프 마스크 팩 1종으로 구성됐다.
고려대학교 산학연구팀과 함께 찾아낸 스킨푸드만의 독자특허성분인 풋사과추출물과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탄산수를 함유해 모공 수축 및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스킨푸드 ‘풋사과 라인’의 데일리 모공 케어 3종은 3-STEP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1단계 스킨푸드 ‘풋사과 토너’로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2단계는 산뜻한 사용감의 스킨푸드 ‘풋사과 에센스’로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준다. 마지막 3단계로 스킨푸드 ‘풋사과 크림’을 사용해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를 깔끔하게 잡아주고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준다.
또한 스페셜 케어로 사용할 수 있는 워시 오프 마스크 팩, 스킨푸드 ’풋사과 모공 팩’은 늘어진 모공을 즉각적으로 조여주어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15~20분이 지나 완벽히 건조될 때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풋사과 라인’은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늘어난 모공과 피지를 잡아 주는데 효과적”이라며 “올 여름, 스킨푸드 ‘풋사과 라인’으로 빈틈없는 모공리스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