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프로폴리스 에센스 반 병을 담은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에는 프로폴리스추출물 50%, 로열젤리추출물 20%, 꿀추출물 10%가 함유된 프로폴리스 에센스 반 병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호일 소재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마치 럭셔리 스파를 받는 것처럼 피부를 세심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특히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장시간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자극 받고 지친 피부에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고 윤기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휴가철 장시간 비행이나 여행 시에도 단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어 활용도가 높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얼굴 전체에 호일을 씌우듯 피부 굴곡에 따라 지그시 눌러주면서 부착하면 호일 마스크 시트의 뛰어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10-20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는 필요한 부위에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는 4매입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피부가 쉽게 지치는 여름철에는 피부 컨디션을 올려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할 필요가 있다”면서 “단 한 장으로 손쉽게 여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 시트,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로 럭셔리 스파를 받은 듯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