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가 겨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질캡슐 비타민D와 어린이 복합베타글루칸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겨울 건강관리에 나섰다.
비타민하우스의 ‘연질캡슐 비타민D 1000IU’는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친 오일형태의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₃(콜레칼시페롤)를 풍부하게 공급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 비타민D를 액상형태로 만들었으며, 체내활성이 높은 비타민D₃를 선택했다.
특히 1캡슐에 비타민D 1000IU뿐만 아니라 오메가-3(498㎎)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점이다. 인공감미료와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엄격한 원료품질 기준에 의해 선별된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아이 복합 베타글루칸’은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영유아가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쉽게 접하기 힘든 베타글루칸, 초유, 버섯, 아연 등을 하루 1포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건조효모추출물분말(베타글루칸 85% 이상) 200㎎을 함유했으며, 독일산 고함량 베타글루칸을 사용했다. 영유아, 청소년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타입으로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이 들어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의 마케팅팀 남세미 본부장은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최근 흡수율이 높은 오일로 만들어진 액상형태의 비타민D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장염과 감기 등 오랜 기간 호전되지 않아 고민인 자녀에게 항생제 대신 안심할 수 있는 베타글루칸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