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콜라겐' 제품 꾸준한 인기

효과적인 섭취 위해 구매 시 ‘저분자 펩타이트 형태’ 여부 확인 필요

이원식 기자 2021.04.07 09:36:27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한껏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때문에 걱정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과거 피부 관리라고 하면 피부에 직접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을 떠올렸지만, 최근에는 먹는 화장품역시 피부 관리 루틴에 포함하는 사람이 크게 늘어났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시장의 규모는 2011500억원에서 20195000억원을 돌파하며 10배 이상 성장했다.

시장이 급성장한 만큼 시중에는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성분의 제품이 나와 있지만 그중에서 콜라겐의 인기는 이너뷰티 시장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하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에 주로 많고 잇몸, 관절, 뼈와 근육까지 신체 전 부분에 있어 매우 중요한 성분이지만 중·장년층이 되면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가능한 미리 관심을 갖고 섭취해두면 피부와 더불어 전체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콜라겐을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제품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일반적인 콜라겐은 분자량이 큰 편이라 흡수율이 낮기 때문에 콜라겐의 분량을 작게 만든 저분자 펩타이트 형태의 콜라겐을 선택해야 콜라겐 보충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매일 챙겨 먹어야 하는 만큼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맛과 향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선택 기준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뷰티 파우더 드링크’

맛과 건강 둘 다 잡은 콜라겐 제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5000mg과비타민C, 부성분으로 비타민B2, 비타민B6가 함유돼 있으며 오렌지 맛으로 상큼하게 즐길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물 또는 주스에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멤버인 이왕재 서울대 의대 교수는 다양한 체내 단백질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콜라겐으로 우리 몸의 구조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라며 균형 잡힌 단백질 위주의 식단과 저분자 콜라겐, 그리고 콜라겐 생성을 돕는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하면 면역 건강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에서 얻을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