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욕제·프래그런스·샤워 젤·기프트 등 34종 한정 판매

김혜란 기자 2026.01.23 16:49:15

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러쉬(대표 우미령)가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달콤함과 설렘, 장난스러움과 위로까지 사랑의 다양한 순간을 향과 텍스처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기분 좋은 미소가 번질 수 있도록, 연인에게 전하는 고백부터 나 자신을 위한 위로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러쉬 특유의 위트와 감각을 담았다.

제품군은 배쓰 밤과 버블 바, 더스팅 파우더, 프래그런스, 배쓰 솔트, 샤워 젤, 솝 등 보디 제품을 중심으로, 낫랩을 포함해 기프트 제품까지 총 34종의 압도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러쉬 최초의 배쓰 솔트 제품인 '투 하츠'는 오트 밀크, 두유, 코코넛 등 세 가지 식물성 밀크 성분과 엡솜 솔트를 함유해 근육 긴장 완화와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여기에 핑크빛 배쓰 아트의 '라이프 인 로지 라이트' 배쓰 밤과 큐피트 화살 모양의 리유저블 버블 바 '비 마이 발렌타인' 등 감각적인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러쉬의 시그니처 향기인 '섹스 밤' 라인업 확장과 프레쉬 클렌저 '러비 더비'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 에디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사랑의 가치를 발견하고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러쉬 특유의 재치 있는 디자인과 다채로운 구성이 개성 있는 선물을 찾는 많은 소비자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러쉬코리아 2026 발렌타인 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러쉬코리아 매장과 자사 앱·웹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