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 3차 생방송 '확정'

"홈케어 시장 확대 따라 수요 증가"

김아름 기자 2021.02.19 17:05:58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화장품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 시즌2가 현대홈쇼핑에서 3차 생방송을 확정했다.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판매하는 해당 제품들은 지난 1차 생방송에서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19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 패치 브이2(플러스패치2),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 밴드 브이2(마이너스밴드2) 등 2종 제품은 20일 13시 4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3차 생방송을 진행한다.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 시즌2는 탄력과 리프팅에 집중한 화장품으로 임상 결과 개선 효과가 증명되기도 했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플러스패치'는 이마, 미간, 처진 눈꼬리(눈가), 눈밑 부위, 팔자주름 등에 효과가 나타났다. '마이너스밴드'는 턱 라인과 이중턱, 목 등에서 리프팅 개선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다. 비교대상은 사용 전과 1회 사용 직후다.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 시즌2는 전작보다 콜라겐과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 탄력 특화 성분이 업그레이드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 등 얼굴 뼈부터 피부, 치아 등 미용 성형으로 국내외 인지도가 높은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화장품 사업 부문이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실질적으로 얼굴선에 변화를 주는 화장품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두고 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꺼리면서 홈케어 시장이 확대하고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 시즌2는 탄력과 리프팅 관리가 필요하지만, 전문적인 시설을 방문하기 힘든 상황에서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홈케어 제품을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