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기존 뷰티 정기 행사 '뷰티 그랜드 세일(이하 뷰그세)'을 '에이블리 뷰티 페스타(이하 에뷰페)'로 전격 개편한다고 9일 밝혔다.
뷰그세는 2023년 8월부터 분기별 1회 개최되는 에이블리 뷰티 정기 할인 행사로 탄탄한 브랜드 라인업과 풍성한 할인 혜택 등으로 흥행을 이어왔다. 개편되는 에뷰페는 유저가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에뷰페는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전 회원 대상 무제한 발급 가능한 뷰티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뷰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후 12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강화한 점도 돋보인다. 이번 에뷰페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 최초로 한 방송에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동시 소개하는 '연합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행사 기간에 맞춰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구매하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공유하는 등 에이블리 뷰티 정기 행사가 온라인을 대표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개편으로 새 단장을 마친 에이블리 뷰티 페스타를 통해 앞으로도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