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I Want CHU♥(아이 원 츄)’ 립밤!

“자신의 입술&파트너 입술”에 바르고 달콤한 향기선사

정혜숙 기자 2013.07.25 08:21:45

홀리카 홀리카 ‘I Want CHU♥(아이 원 츄)’ 립밤.   
▲ 홀리카 홀리카 ‘I Want CHU♥(아이 원 츄)’ 립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www.enprani.co.kr/ 대표이사 배석덕)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두 개의 립밤을 바른 입술이 서로 맞닿으면 황홀할 만큼 달콤한 향기가 폭발하는 로맨틱 립밤 ‘I Want CHU♥(아이원츄)’를 선보였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아이템 ‘I Want CHU♥(아이원츄)’ 립밤은 각각 다른 8가지 향의 립밤이 2개씩 짝을 이뤄 총 4세트가 나왔다.

- 하나는 자신의 입술에, 다른 하나는 파트너의 입술에 바르고 키스를 나누면 2개의 서로 다른 향의 립밤이 화학작용을 일으켜 잊을 수 없는 달콤한 향기를 선사해준다.

‘I Want CHU♥(아이원츄)’립밤 △01호는 상큼한 딸기 향 립밤과 달달한 요구르트 향 립밤이 만나 ‘새콤달콤 딸기 스무디’향의 키스를, △02호는 순수한 우유 향 립밤과 상쾌한 소다 향 립밤이 만나 ‘부드러운 밀키소다’키스. △03호는 새콤한 레몬 향 립밤과 시원한 민트 향 립밤이 만나 ‘화끈한 모히토’키스! 마지막으로 △04호는 달콤한 체리 향 립밤과 톡톡 튀는 콜라 향 립밤이 만나 ‘짜릿짜릿 체리콕’향의 키스를 선물한다.

이 제품은 단순히 달콤한 향을 선사하는 것만이 아니라 비타민 가득한 7가지 과일 추출물이 함유돼 지친 입술에 생기와 활력을 주고, 영양 가득한 꿀 추출물이 담겨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깊은 보습을 주며, 비타민E가 풍부해 손상되기 쉬운 연약한 입술을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이제는 내 입술에만 바르는 립밤 대신, 달콤한 키스를 선물해 줄 ‘I Want CHU♥(아이원츄)’ 립밤으로 내 남자, 내 여자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황홀한 키스타임을 경험해보자.”

▲홀리카 홀리카 ‘I Want CHU♥’ <3.7g x 2 (세트구성), 8900원>
01호 딸기스무디 키스 (달콤한 딸기(틴티드)+달달 요구르트) / 02호 밀키소다 키스 (순수한 우유+상쾌한 소다향) / 03호 모히토 키스 (새콤한 레몬+시원한 민트) / 04호 체리콕 키스 (달콤한 체리(틴티드)+톡톡 튀는 콜라).
.....................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