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배우 정해인을 신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알렸다.
뉴트리코어는 '대한민국 건강의 코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불필요한 첨가물은 줄이고 프리미엄 원료 중심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온 브랜드다. 뉴트리코어 측은 친근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 정해인의 이미지가 자연주의 비타민을 지향하는 뉴트리코어의 가치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모델로 발탁된 정해인은 2014년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특히 2024년 '베테랑2'에서 생애 첫 빌런 캐릭터 역할을 소화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는 상반된 캐릭터를 그려내며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성실하고 바른 이미지로 호감도를 쌓아가며 대중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점이 모델 발탁 배경으로 꼽힌다.
정해인이 선택한 뉴트리코어는 오메가3, 비타민K2, 코엔자임Q10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22일 GS홈쇼핑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하이퍼셀 초임계 비타민K2'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에 사용된 주원료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20~29세 성인남녀 26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하이퍼셀 비타민K2 섭취군은 기존 비타민K2 섭취군 대비 비타민K2의 체내 흡수율이 6시간 후 유의적으로 증가했을 뿐 아니라 체내흡수율이 약 3배 수준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뉴트리코어는 배우 정해인과 함께 프리미엄 원료 중심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배우 정해인이 대중에게 보여준 신뢰감 있고 바른 이미지가 자연주의 비타민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배우 정해인과 함께 브랜드 철학과 제품의 강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