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가 올리브영과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이) 컬래버 캠페인에 참여해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반영한 컬렉션을 2월 1일 올리브영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망곰이와 함께한 이번 에뛰드 컬렉션은 신제품 워터 드롭 필터 쿠션, 마이 쁘띠 팔레트와 함께, 기존 에뛰드 인기 제품인 컬 픽스 마스카라, 그림자 쉐딩 기획세트, 컨트롤 슬라이드 브로우 기획세트, 포근 픽싱 틴트 기획세트,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기획세트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컬래버 에디션 제품에는 망그러진 곰 특유의 귀엽고 위트 있는 무드를 살린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이번 컬렉션과 함께 출시되는 '워터 드롭 필터 쿠션'은 피부에 수분 한 방울을 톡 떨어뜨린 듯 가볍게 스며드는 촉촉 스밈광 쿠션이다.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며, 세미글로우 타입의 부담 없이 은은한 광감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25년에 출시한 클라우드 필터 쿠션에 이어 이번 제품도 유명 메이크업 샵 '키츠'가 개발에 참여했다.
워터 드롭 필터 쿠션은 고르게 발리는 메쉬 쿠션 장점과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담지체 쿠션의 장점을 한 데 담은 하이브리드 쿠션이다. 다 가리지 않아도 예쁠 수 있는 결 커버와 은은한 글로우에 초점을 맞춰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한 점이 특징이다. 워터 드롭 필터 쿠션은 본품과 리필 구성에 망곰이 캐릭터를 활용한 패브릭 동전지갑을 더한 기획 세트로 출시된다.
함께 선보이는 에뛰드 신제품 '마이 쁘띠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총 9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2단 포켓 타입 올인원 팔레트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실속 있는 구성으로 파우치가 가벼워지는 것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연출이 가능하다.
에뛰드만의 키치한 감성을 더한 2단 서랍형 구조로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만족시키며, 그날의 무드와 O.O.T.D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컬러는 생기 있는 코랄 무드부터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브라운 무드까지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뛰드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이 기획으로 함께 출시된다. 컬 픽스 마스카라는 1+1 기획 구성에 닥터 마스카라 픽서 포 롱래쉬 미니를 증정하며, 그림자 쉐딩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뽀용 치크 블러셔를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컨트롤 슬라이드 브로우는 망곰이 피규어 홀더와 눈썹칼을 내장한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다.
코랄부터 핑크까지 스윗 무드 낭낭하게 넣은 신상 컬러와 함께 구성된 포근 픽싱 틴트 기획세트는 망곰이 실리콘 동전지갑을 함께 증정하며, 진저 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는 망곰이 키링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뛰드의 신제품 '워터 드롭 필터 쿠션'과 '마이 쁘띠 팔레트'를 포함한 에뛰드 컬렉션은 2월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