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해외 시장에서는 출시 후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는 신제품 'A.G.E. 인터럽터 울트라 세럼'을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탄력 리프팅 세럼으로, 한 병으로 페이스 실루엣을 포함한 얼굴 7가지 주요 부위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프록실린을 고함량 함유하면서도 제형을 안정화하는 데 연구 역량을 집중했다.
일반적으로 고함량 프록실린은 제형화 과정에서 특유의 끈적임이나 밀림 현상을 유발하기 쉬워 정교한 기술력이 요구되는데, 연구팀은 이상적인 배합 비율을 도출하기 위해 공식적으로만 65차례의 제형 테스트를 거쳤다. 이를 통해 제품의 효능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사용감을 고려한 제품을 완성해냈다.
고함량 프록실린에 폴리머 성분을 결합한 밀키한 텍스처는 풍부한 질감을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아침 항산화 케어 단계 이후나 저녁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탄력 리프팅 특수 케어 후 병행 사용 시 12가지 노화징후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는 "특수 케어 후 병행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후에도 집에서 그 효과를 정밀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으로, 이번 신제품은 스킨수티컬즈의 고민별 세럼 라인업을 한층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27일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선론칭되며, 2월부터 공식 판매처인 ▲SSG ▲롯데온 ▲뷰티컬리 ▲롯데백화점 잠실점 ▲피부 전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