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케어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이 국군복지단 군부대마트(PX)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퍼펙트 올인원' 150ml 본품에 30ml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퍼펙트 올인원은 2017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30만병 이상을 기록한 스테디셀러로, 보습과 탄력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포뮬러와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올해 1월 PX에 입점한 지 2주 만에 초도물량이 전량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속도가 생명인 군 생활 중에도 스킨케어를 통해 자기관리를 지속하고자 하는 장병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진 결과다.
최근 PX는 20대 초반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유통업계 경쟁이 치열한 채널이다. 군 생활 중 접하게 된 제품을 사회에서도 꾸준히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군 장병이 가족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거나 보훈 가족이 제품을 구입하는 등 잠재적인 구매층은 더 넓다.
아이디얼 포 맨은 균형 잡힌 자기관리를 지향하는 맨즈케어 브랜드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부담스러워하는 남성 소비자를 위해 스킨케어 외에도 선케어, 클렌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올인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간편한 사용법과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성분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한 올인원 시리즈는 실제 국내외 남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PX에 입점한 퍼펙트 올인원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담에서 각 회원국 정상들에게 제공한 공식 선물에도 포함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맨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아이디얼 포 맨 관계자는 "퍼펙트 올인원은 간편함은 물론 제품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면서 "군 장병들의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인 자기관리 파트너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