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마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더데이(The Day)'가 전주 소재의 초대형 창고형 약국인 '테라메디약국'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더데이가 입점한 전주 테라메디약국은 팩토리 콘셉트의 초대형 약국으로 총 부지 500평, 운영 면적 약 200평에 달하는 호남권 최대 규모며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뷰티, 펫 용품 등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더데이는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주력 제품군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선보인다. 입점 품목에는 ▲온가족 활력을 위한 22종 종합비타민 '한큐타민' ▲100억 보장 균수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유산균 '비피프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우리아이 시리즈 '유산균 드롭스 플러스D', '튼튼타민', '칼마디 플러스 K2' ▲뼈 건강을 위한 '뼈엔케어 초임계 비타민K2&D3' 등 더데이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이 모두 포함됐다.
더파마 관계자는 "전북 지역 건강 거점인 테라메디약국 입점은 소비자가 약사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영양 설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며 "이번 입점은 단순한 채널 확장을 넘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파마스퀘어에 이어 이번 테라메디약국 입점까지 성공하며 전국 주요 거점 대형 약국과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며 "향후 소비자와의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다각적인 유통 전략을 전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파마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프라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세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