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라로슈포제가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히알루 비5 세럼 서렉티브)'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뉴얼 전 제품 대비 2배 다양해진 히알루론산을 적용해 강력한 수분 침투력을 구현했으며, 고분자부터 초미세까지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돼 수분을 촘촘하게 채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4중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락 기술을 결합해 피부에 채운 수분을 탄탄하게 잠가, 피부에 바를수록 수분탄력이 차오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과 동일한 라인의 신규 제품으로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히알루 비5 크림 서렉티브)'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도 3중 히알루론산과 히알루-락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채워 피부 탄력을 개선해 준다.
두 제품 모두 저자극 수분탄력 포뮬라로 알러지 테스트를 비롯해 피부과 전문의 감독 하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는 '히알루 B5 수분탄력 세럼 50ml'의 네이버 단독 선런칭을 기념해 오는 15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알루 B5 수분탄력 크림'은 오는 23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론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