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크 '리쥬바이옴 EX'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 론칭

독자 특허성분 리쥬바이옴 함유… '밀크엑소좀 앰플 & E아이크림' 선보여

김혜란 기자 2026.01.12 10:58:55

유이크 신제품 '리쥬바이옴 EX 리프팅 앰플'과 '리쥬바이옴 EX 리프팅 아이크림'

 

지놈앤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독자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집약한 '리쥬바이옴 라인'을 선보이며, EX 리프팅 앰플과 아이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리쥬바이옴 라인은 유이크가 최초로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마이크로바이옴 불균형을 개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슬로우에이징 케어에 집중했다. 이를 통해 얼리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부터 탄력을 잃은 피부와 주름 고민을 가진 3040 세대까지 폭넓게 아우르며, 안티에이징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핵심 성분인 리쥬바이옴은 지놈앤컴퍼니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가 133개 균주를 대상으로 3년간의 연구 끝에 엄선한 단 1개의 특허 받은 마이크로바이옴이다. 리쥬바이옴 라인은 영하 80도의 초저온 환경에서 보관된 마이크로바이옴의 생명력을 담아 '초저온 안티에이징'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특히 피부 탄력 강화, 주름 개선, 장벽 강화와 같이 특허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3년 만에 선보이는 유이크만의 특허 성분이 담긴 리쥬바이옴 라인은 앰플과 아이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리쥬바이옴 EX 리프팅 앰플(밀크엑소좀 앰플)'은 리쥬바이옴 뿐만 아니라 약 355억개의 우유 유래 고순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깊숙히 풍부한 영양을 전달한다. 인체적용시험기관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의 탄력은 물론 밀도까지 개선되는 효능을 입증한 리쥬바이옴 EX 리프팅 앰플은 우유 세안을 한 듯 압도적인 광채와 탄력감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리쥬바이옴 EX 리프팅 아이크림(밀크엑소좀 아이크림)'은 제품 헤드에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저주파 디바이스를 결합한 일체형 구조가 돋보인다. 초소형 EMS 헤드가 초당 70회의 미세전류 자극으로 눈가를 자극하고 약 177억개의 밀크 엑소좀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제품 사용 시 탄력을 세우고 광채를 채움으로써 한층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해 준다.

지놈앤컴퍼니 컨슈머 그룹 서진경 상무는 "리쥬바이옴 라인은 큐티바이옴(장벽), 릴리프바이옴(진정)에 이어 세 번째 독자 성분을 담아 새로운 마이크로바이옴의 피부 탄력 효능을 보여준다. 단순한 주름 개선을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슬로우에이징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EMS 기기가 결합된 아이크림처럼 전문가 손길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혁신 제품들을 통해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차지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유이크는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월 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행사 기간 내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밖에도 신제품 할인과 트라이얼 키트 배송 딜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