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올영픽' 행사에 참가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콘셉트에 맞춰 '블랙 스네일 크림'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을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을 돕는 6개 스테디셀러 제품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품목인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세트(본품 2개, 샘플)는 25% 할인가로,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세트(본품 1개, 블랙 스네일 크림 샘플,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 1매)는 31% 할인가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누적 판매량 3200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비롯해 브라이트닝 필링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의 특별한 기획 구성을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광채 탄력 크림이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닥터지만의 독자 성분 '스네일 레티놀'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린다.
김도희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2026년 새해를 맞아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한정 기획 구성의 메리트와 특별 할인 혜택을 더했다"며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건조한 겨울 시즌에 올리브영에서 닥터지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