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갤러리가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만세라의 신제품 '아모레 카페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진한 커피와 달콤한 크림이 대비를 이루며 관능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모레 카페 오 드 퍼퓸은 에스프레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아포가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달콤쌉싸름한 커피 디저트를 연상시킨다. 만세라 특유의 풍부한 향료 사용과 밀도 높은 블렌딩을 통해 깊이 있는 구아망드 향을 완성했다.
첫인상은 떫고 진한 블랙 커피의 존재감으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지며 크리미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후 바닐라, 브라운 슈가, 그레이 앰버가 어우러진 베이스 노트가 깊고 따뜻한 잔향을 남긴다.
퍼퓸갤러리 관계자는 "만세라 아모레 카페 오 드 퍼퓸은 커피의 진한 쌉쌀함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대비를 이루며 완성되는 관능적인 구아망드 향"이라며 "달콤한 향을 선호하면서도 여운이 깊고 성숙한 잔향을 찾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만세라 아모레 카페 오 드 퍼퓸은 퍼퓸갤러리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퍼퓸갤러리 이태원점, 스타필드 안성점, 스타필드 고양점, NC 이스트폴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