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노우어스(NOUUS)가 오일 성분 없이 100% 수분으로만 완성된 혁신적인 '워터 젤리 프라이머'를 공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워터 젤리 프라이머는 기존 밤 타입의 답답함과 스틱 타입의 밀림 현상을 완벽하게 보완한 제품이다. 100% 오일 프리(Oil-Free) 제형으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도,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돼 '젤리 코팅'을 한 듯 쫀쫀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특히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프렙(Prep)과 매끈한 결을 만드는 프라이머(Primer), 화장을 유지하는 픽서(Fixer) 기능을 하나에 담아 번거로운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노우어스는 이번 신제품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까다로운 피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모공(개수, 면적, 깊이) 개선은 물론 피부 거칠기 개선과 피부 겉수분 증가 효과가 나타났다.
특히 메이크업 관련 항목에서는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과 더불어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개선에 대한 임상을 확보하여,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해 준다.
한국비건평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 제형 덕분에 지성 피부는 산뜻하게, 건성 피부는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피부 타입을 가리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노우어스 관계자는 "워터 젤리 프라이머는 은은한 광채와 함께 메이크업이 피부에 착 달라붙는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기존 프라이머의 실리콘 질감에 거부감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 펀딩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다양한 뷰티·패션 플랫폼에 입점해 판매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