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퍼스널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새롭게 '핸드 라인'를 론칭하며 신제품 '글로우 핸드 크림&워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핸드 라인은 헤어케어, 프래그런스 라인에 이어 일상의 루틴을 감각적으로 설계하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10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만의 압도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의 고기능 결광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과 ▲핸드워시 2종으로 구성됐다.
'글로우 핸드크림'은 바를 때마다 여운을 남기는 퍼퓸 잔향이 은은하게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어노브만의 감각적이고 우아한 퍼퓸 향을 베이스로, 새로운 시그니처 향 ▲누바닐라와 함께 기존 어노브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로지 아우라 ▲센슈얼 화이트까지 3가지 서로 다른 매력의 향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세련되고 컴팩트한 휴대용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데일리 핸드케어가 가능하며, 1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오는 추석과 연말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함께 출시되는 '글로우 핸드워시'는 ▲로지 아우라 ▲센슈얼 화이트 2종으로 선보인다. 매일 사용해도 편안한 약산성 마일드 워시로 쫀쫀하고 풍성한 이중 거품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세정해줘 잔여감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어노브 관계자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어노브가 헤어 케어를 넘어 핸드 케어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소비자 일상 속에서 더욱 가까이 어노브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어노브는 신제품 론칭과 함께 모델 노윤서와 핸드 라인만의 시그니처 향과 결광 케어를 새로운 시각으로 담아낸 신선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하며 많은 기대감까지 모으고 있다. 신제품 핸드 라인은 올리브영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