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슈퍼배드 시리즈 미니언즈 캐릭터를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미니언즈를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이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러쉬코리아가 제안해 기획된 컬래버레이션으로, 아시아권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언즈 배쓰 밤 ▲바나나아 샤워 크림 ▲고글스 아이 패드 ▲리스펙트! 파워! 바나나! 젤리 페이스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러쉬코리아는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2종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프레쉬 클렌저 샘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러쉬 강남역점, 롯데월드몰점, 홍대점, 코엑스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5개 매장에서는 행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러쉬 어스'에서 진행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인 뱃지와 파워를 지급한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오는 11월 6일 공식 앱에서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숏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