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아워글래스' 20주년 기획세트 한정 출시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구매 시 틴케이스 디자인 스킨 증정

김혜란 기자 2024.10.22 10:59:29

아워글래스 론칭 20주년 한정판 기획세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이달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틴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대표 제품은 ▲입체 광채를 선사하는 '앰비언트 파우더' ▲홍조와 모공, 주름을 가려 메이크업 지속성을 높여주는 '베일 미네랄 프라이머' ▲맑은 광채와 쿨링감을 선사하는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등이다.

그중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줄곧 브랜드의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립밤의 촉촉함과 립글로스의 광채, 립스틱의 풍부한 색감, 도톰해 보이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성분 비건, 합성 향료·설페이트 전면 배제, 건조한 입술을 케어해주는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실제 팬텀 글로시 밤은 원조 탕후루 립, 유리알 립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국내 매출이 매년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팬텀 글로시 밤은 '싱글 세트', '듀오 세트', '미니 블러셔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세트에는 팬텀 글로시 밤의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를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전용 디자인 스킨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특히 20주년을 기념해 싱글 세트는 10% 할인 혜택가에, 듀오 세트와 미니 블러셔 세트는 20%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워글래스가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을 적극 알리고 관련 제품들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