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언제나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불리는 바닐라코가 고객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이번 신제품은 수많은 테스트와 검증을 거쳐 탄생했다. 더욱 얇아진 커버 입자와 섬세한 에센스 입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언제 어디서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최상의 피부 표현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먼저 '클리어 래스팅 포뮬러'로 굴곡을 감싸듯 피부에 얇고 유연하게 밀착시켜 화장 시 들뜸, 뭉침, 각질 부각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피부 결 사이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미세한 입자 구조의 수분 에센스도 함유해 수정 화장 후에도 처음 바른 듯 은은한 피부 광채를 유지시켜 주며 오랜 시간 뛰어난 메이크업 지속력을 자랑한다.
바닐라코는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피지 조절에 좋은 스쿠알란과 피부 결을 개선해 주는 플라워 에센스는 물론 히알루론산까지 함유해 메이크업과 스킨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피부 자극 지수 0.000의 무자극성으로 판정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9호 포슬린', '21호 누드', '21호 로지', '23호 베이지' 등 4가지 컬러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바닐라코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9월 30일 쿠팡에서 선론칭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과 함께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세팅 픽서 50ml'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모든 피부 타입과 계절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쿠팡에서 선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바닐라코가 선사하는 예쁜 피부 표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