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이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총 12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4일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9년째 진행하고 있는 시상식으로 그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어워드다. 1천만명에 달하는 화해 고객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이 선정된다는 점에서 높은 공신력을 갖는다.
메디힐은 화해 어워드의 다양한 부문 중 '2023 전체 어워드' 부문에서 5종, '2023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부문에서 2종, '2023 하반기 트렌드 어워드' 부문에서 3종, '2023 하반기 기능성 어워드' 부문에서 2종 등 총 12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메디힐에서 인지도가 높은 마스크팩과 네모패드 뿐 아니라 앰플, 코팩, 클렌저, 패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수상하며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그 중에서도 '레티놀 콜라겐 아이 앰플 패치'와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은 2023 전체 어워드 부문과 2023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2개 부문에서 공동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레티놀 콜라겐 아이 앰플 패치는 현재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 노화를 늦추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 노화의 신호가 가장 빠른 눈가 전용 제품으로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과 콜라겐 앰플을 듬뿍 담았다.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은 독자 개발 '듀얼 피지 스패출러'가 함께 구성돼 3스텝으로 자극없이 피지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저자극 코팩이다. 최근 지코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이 총 누적 조회수 천만뷰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메디힐은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10일부터 10일간 화해 앱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품목 중 일부를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화해 어워드 12관왕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얻어 정말 기쁘다. 특히 그동안 메디힐에서 꾸준히 사랑 받았던 마스크팩이나 패드 제품이 아닌 새로운 상품군의 제품들도 함께 달성한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믿음과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자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