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상반기 품절템으로 유명했던 '허니 멜팅 립'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허니 멜팅 립은 유명 뷰티 유튜버들의 찐리뷰로 유명세를 탔고, 출시 이후 6차 재입고가 될 만큼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지난 6월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화해의 '2023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즈'에서 립글로스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기존 컬러 5종이 정석 레드부터 코랄까지 대중적인 컬러 중심이었다면, 이번 출시된 신규 컬러 5종은 차분한 컬러의 베이지부터 코랄과 모브컬러까지 무드 있는 F/W 색채로 구성됐다.
허니 멜팅 립은 소프트한 멜팅 텍스처로 꿀 시럽을 부은 듯 탱글한 입술을 연출, 화려하고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식물성 오일과 마누카꿀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한 보습 효과는 물론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를 사용해 립글로스를 바른 듯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링 횟수에 따라 컬러 선명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눌러쓰는 원터치 클릭 펜 타입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상품기획 박미옥 이사는 "허니멜팅립은 출시 초반부터 판매 호조를 보여, 재고가 계속 부족했다. 최근까지도 입고가 될 때마다 소비자들께 재입고 소식을 전하는 상황이다"며 "상반기에 코랄, 핑크 위주의 데일리 컬러를 선보였다면, 하반기에는 좀 더 MLBB나 퍼플톤이 가미된 무드 컬러들을 선보인다"고 전했다.